본문 바로가기

[연주여행]

합주실사이트라고 밴드 음악만 올리라는 법 있나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틀을 깨고 싶어하지만, 정작 몸은 합주실에 장승처럼 뻐티고 있는 밴드연습실 합주실지기 더사운즈스튜디오지기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잠은 잘 자셨나요? 저는 어제 합주실을 잠시 다른 분께 맡기고 오랜만에 친구와 이야기도 좀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장승이 움직였죠..ㅎㅎ" 그리고 오늘은 야근입니다. 우히힛~~~ 


더사운즈스튜디오는 밴드연습실 합주실 대여, 어쿠스틱 기타 레슨, 통기타 학원, 보컬 강습, 우쿨렐레 교육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9월초면 사실 밴드 공연팀들 입장에서는 살짝 쉬는 기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저희 합주실을 사랑하셔서 이용해주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이 매우 감사할 따름입니다. 꾸벅꾸벅(캄사합니다~)



이게 뭐냐구요? 해금입니다. 엥? 밴드합주실 사이트에 왠 해금이냐구요? 그냥요? 뭐..맨날 기타, 드럼, 베이스, 머리기른 락뮤지션, 간지나는 흑인뮤지션..뭐 이런 것만 올릴 필요 있나요? 우리 음악도 엄청나게 쓸 거리가 많죠~(물론...제가 문외한이지만...ㅎㅎ)


며칠 전 해금동호회 분들이 저희 합주실을 정기적으로 사용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음악을 위한 공간에 차별이 어디있나요? 최적의 서비스를 약속드렸죠^^ 그렇습니다. 밴드연습실 합주실이지만 음악을 위한 동호회 공간으로도 손색없는 넓은 공간이죠. (냉난방되고, 의자도 있고, 지상에 있고, 음료수도 팔고~!!!!!!!!!!!!!!!!!!!!!!!!!!!!!!!!)


아...해금의 음색은 구슬픈데 글을 너무 팔불출로 쓴 것 같네요..ㅎㅎ 아시다시피 해금의 음색은 매우 구슬픕니다. 한의 정서를 담고 있죠~ 연구에 따르면 슬플 때 슬픈 음악을 듣는 것이 큰 위로가 된다고 하니까..혹시 가을을 좀 일찍 타시는 분들은 오늘의 음악을 들으시면서 위로 받는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밴드연습실 합주실 더사운즈스튜디오는 최적의 음악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합주실을 아이폰에서~! 더사운즈스튜디오 어플리케이션인 "종로합주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텔레토비식으로~~~~여러분~~~ 안녕~!!







070-8882-0517


010-3039-0605



아이폰에서 만나는 더사운즈스튜디오




궁금하면? 010-3039-0605 

사업자 정보 표시
킹덤스테이션 | 이대귀 | 서울시 종로구 낙원동 284-6 낙원악기상가 41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14967 | TEL : 070-8882-0517 | Mail : kingdomstation@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종로-031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