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몸에 썩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덥거나 뭔가 몸에 힘이 빠질 때 그리고 기름진 것을 먹었을 때 생각날 수밖에 없는 마력을 가지고 있는 콜라죠. 하지만 음악은 좀 다릅니다. 몸에도 좋고 즐거움을 주기도 하고 힘을 주기도 합니다. 나쁜 것이 하나 없는 것이죠. 그래서 이 더사운즈스튜디오가 더욱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홍대도 강남도 아닌 종로 낙원상가에 위치한 최적의 보컬 레슨 드럼 노래 개인 연습실 밴드연습실 합주실 레슨실 더사운즈스튜디오의 이야기꾼 더사운즈스튜디오지기입니다.
더사운즈스튜디오는 밴드 연습실, 합주실 대여, 우쿨렐레 교육, 어쿠스틱 기타 레슨, 통기타 학원, 보컬 강습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꿈꾸며, 음악을 실현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곳이 바로 더사운즈스튜디오입니다. 록음악을 연주하는 젊은이들이 합주실을 찾아와 합주실을 뜨겁게 달궜죠!
펜더 그리고 마샬. 듣기만 해도 음악이 있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는 이 공간에 찾아온 기타리스트. 밟고 있는 페달보드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스스로 소리를 만들 정도면 그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가히 짐작이 갑니다!
댐핑이 넘치는 베이시스트도 보입니다. 사실 베이시스트가 이펙터를 쓰는 것은 생각보다 보기 드문일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실력이 더욱 더 궁금하군요! 합주실에서 그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주세요!
홍대도 강남도 아닌 종로 낙원상가에 위치한 최적의 보컬 레슨 드럼 노래 개인 연습실 밴드연습실 합주실 레슨실 더사운즈스튜디오의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더사운즈스튜디오는 밴드합주실 드럼 보컬 노래 레슨실 레슨 개인 연습실 밴드연습실의 최적화된 대여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