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주여행]

음악과 함께라면 그것만이 내 세상

해가지면 겨울날씨입니다. 엘사가 마법이라도 부린 듯 3월이 꽤 지난 마당에 엄청나게 춥군요. 감기조심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이런 날에는 집에서 따뜻한 핫초코 한 잔이 생각나는군요.


안녕하세요~밴드연습실 합주실지기 더사운즈스튜디오지기입니다. 홍대도 강남도 아닌 종로 낙원상가에 위치한 최적의 음악공간이죠.


더사운즈스튜디오는 밴드연습실 합주실 대여, 어쿠스틱 기타 레슨, 통기타 학원, 보컬 강습, 우쿨렐레 교육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한잔의 음료가 생각나는 금요일밤. 지난 금요일밤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있었던 음악과 함께 릴렉스한 금요일밤을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 음악은 바로 여러분도 잘 아시는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세상입니다.



소위 이름만으로 상징성이 있는 가수들이 왜 대단한지 잘 모르겠다가도 이들을 회자하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요즘 나오는 음악들이 아직도 이분들의 영향력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을 보면 왜 대단한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분들이 만든 것은 단순한 음악이 아니라 하나의 역사인 것이죠.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정말 신기한 것은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전인권씨의 라이브실력입니다. 사실 목소리가 저렇게 음향시설에 착붙어서 나가는 것이 쉬운일이 아닌데, 역시..대단한 가수네요.


또한 텔레캐스터기타의 솔로도 심장에 착 달라붙는 느낌입니다. 이 영상 덕분에 텔레캐스터라는 기타에 대해서 다시 보게 되었네요^^


홍대도 강남도 아닌 종로 낙원상가에 위치한 최적의 밴드연습실 합주실 더사운즈스튜디오~! 저는 더 좋은 음악과 함께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070-8882-0517


010-3039-0605


사업자 정보 표시
킹덤스테이션 | 이대귀 | 서울시 종로구 낙원동 284-6 낙원악기상가 41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14967 | TEL : 070-8882-0517 | Mail : kingdomstation@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종로-031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