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합주]/합주실 풍경

더사운즈스튜디오가 방송에 나왔어요~!!!!!

합주실 손님들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느라 여념이 없던 토요일의 어느날~ 잠시 숨 좀 돌릴려하는 찰나 한 무리의 사람들이 스튜디오 사무실로 불~쑥 찾아왔습니다~!! 어? 이게 뭐지?????? 예고도 없이 찾아온 사람들 거기다가 방송 장비를 들고 온 사람들에 저는 당황했지만 이내 정신을 되찾고 상황파악을 했죠~

 

오신분들은 방송사 JTBC사람들이셨고 가수 '심신'씨의 촬영 장소를 얻고자 오신 분들이었습니다. 아..심신? 제가 꼬맹이때 '종이컵 선글라스'를 만들어 따라했던 바로 그 키다리 가수 심신이었죠~ (오! 직! 하나뿐~~인 그대~~~)

 

 

출처: http://www.maniadb.com/artist.asp?p=106459

심신 1집 앨범자켓입니다.(1990년) 프로필을 보니 183cm라고 나오네요~요즘 연예인들 속에서는 그렇게 희소성 있는 키가 아니지만, 당시에 183cm는 꽤 메리트 있는 키였죠...(하지만, 정작 저는 숏다리라는..ㅠㅠ)

 

어쨋든 방송 만드는 데 고생하시는 분들이시기도 하고, 더사운즈스튜디오의 이름을 한 층 높일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 장소제공을 허락해드렸습니다. 옛 추억이 생각나기도 했구요~^^(종이컵과 셀로판지로 선글라스 만들어 보셨나요? 하두 만들어대니까 나중에는 엄마가 선글라스 하나 사주시더라구요.ㅎㅎ)

 

자~그럼 저희 더사운즈스튜디오가 방송에 나오는 역사적인 순간을 볼까요?

 

자주 오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익숙한 더사운즈스튜디오 사무실의 풍경입니다^^ 더사운즈스튜디오의 방송출현 시작이죠~!

 

 

R룸의 내부가 보이네요^^ Pearl 드럼도 보이고, 베이스앰프도 보이고, 건반과 콘솔 그리고 메인스피커도 보여요^^ 최고의 녹음 퀄리티를 자랑하는 더사운즈스튜디오의 R룸입니다. 많은 음악들이 나왔고 그리고 앞으로도 많은 음악들이 나올 귀중한 공간이죠~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꽃미남에서 꽃중년이 되신 심신씨의 근황입니다. 앨범도 내셨구요^^ 저희 녹음 때 쓰는 마이크도 보이네요^^

 

 

인터뷰 때 본인의 음악 소신을 밝힌 심신씨~와 멋있네요 ^^

 

 

심신씨~더사운즈스튜디오와 함께 흥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모로 정신없는 시간들이었지만 동경하는 가수를 도와드렸다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한 하루였습니다.^^ 오랜만에 추억도 새록새록 생각나구요 ㅋ

요즘 불후의 명곡을 통해 과거의 가수들과 곡들이 다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심신씨의 모습을 조만간 그런 방송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방송 다시보기 링크는 여기입니다~!

 

웃어라 대한민국 62회 방송다시보기

 

앞으로도 더사운즈스튜디오의 에피소드는 계~~속 됩니다~!

 





070-8882-0517


010-3039-0605



사업자 정보 표시
킹덤스테이션 | 이대귀 | 서울시 종로구 낙원동 284-6 낙원악기상가 41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14967 | TEL : 070-8882-0517 | Mail : kingdomstation@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종로-031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